마일스 앤 에반스 (스마트 R석)
SALE
BEST
SOLDOUT
44,000원 55,000원

마일스 앤 에반스 공연은 기획사 사정으로 잠정연기하게 되었으며, 스마트R석 예매자분들에게는 환불처리 중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공연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예매하신 분들은 10월 2일까지 다시 입금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일스 앤 에반스 - 자이언트 재즈나잇
재즈의 핵심을 건드리는 특급 공연
거장의 숨결을 고스란히 느끼다


2019년 10월 1일 화 저녁 8시
세종M씨어터

재즈의 두 거인, 그들의 음악을 만나다

오종대 송미호 김주헌 오재철 애쉬 등
"재즈가 알고싶다" 주요 출연진이 펼치는 감동의 연주
(추가 출연진 추후 소개)


스마트R석

스마트R석은 외부 티켓처에서 오픈하기 전 기획사가 오픈하는 좌석으로서, 1층 1-8열을 선착순으로 제일 좋은 자리를 임의 배정해 드리는 티켓입니다. (9월 8일 자정까지)

스마트R석 1인 44,000원 / 2인 79,000원
(추후 인터파크 1인 R석 55,000원 S석 44,000원 예정)

*판매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스마트R석은 취소수수료 50%입니다.
*조기매진될 수 있습니다. 예매를 서두르세요.


티켓은 현장에서 배부합니다.


왜 마일스 앤 에반스인가?

'재즈가 알고싶다'에서 준비한 이번 공연의 기획의도는 재즈의 거장들의 주요 곡을 제대로 경험하는데 있습니다. 클럽과 살롱 위주의 공연 및 페스티벌의 확산을 통해 재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한껏 높아져 있죠. 이런 때에 보다 더 재즈의 본질에 접근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본질이란 것이 다양한 사람들에 의해 여러 형태로 표현될 수 있을테고 또한 공연으로 드러낼 때 더 다채롭게 나타날 것입니다. 스윙 스타일의 빅밴드 플레이도 가능하고, 보컬 중심의 재즈스탠다드 열전을 펼칠 수도 있고, 현란한 기교를 한껏 드러내며 비밥을 중심으로 한 것을 준비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에 저희는 마일스 데이비스의 음악, 그리고 빌 에반스의 음악을 중심으로 재즈의 본질을 탐구해보고자 합니다. 자유와 통제, 투박함과 정교함이 공존하는 그 무언가가 이번 공연에 드러날 것을 기대해 보는 것이지요.

두말할 필요없는 재즈의 거장 마일스 데이비스와 빌 에반스의 명곡들로 구성한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곡 자체가 주는 힘과 멋진 아티스트들이 자아내는 영감으로 감동과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이 좋은 공연을 어디서 하면 좋을까 고민이 되더군요. 저희는 고심했고 이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좋은 공간에서 관객들과 만나야겠다는 생각이지요. 국내 좋은 공간이 많지만 여러 여건을 고려하여 이번에 정한 장소는 바로 세종M씨어터입니다. 가을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10월의 첫날 저녁입니다.

재즈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아끼는 분들에게 추천해서 함께 오시길 권합니다. 물론 혼자여도 좋겠지요. 편안한 최적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재즈의 역사에 가장 중요한 뮤지션 중 두 명의 음악을 들으며, 재즈의 어떠함을 함께 맛보고, 즐거움과 카타르시스의 시공간에 흠뻑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결코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by Fretoe


티켓 관련 문의는 1:1 문의를 부탁드립니다.